기본분류

피디엠, 크리스마스 맞아 코딩교구 ‘큐비코’ 특별 행사 진행

우리 아이 첫 코딩 큐비코 크리스마스 맞아 할인 행사
코딩 개념 만화로 쉽게 풀어낸 ‘큐비코가 이상해’ 출시 예정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유아 교육 전문기업 피디엠이 자사 어린이 코딩교구 ‘큐비코’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행사가격으로 판매한다. ‘큐비코’는 교육적인 부분과 재미를 한번에 잡은 제품이기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피디엠은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 에듀의 관계사로 유아 교육 전문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 유아교육 기관에 ‘누리놀이’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어린이 코딩 ‘큐비코’에 관한 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행사는 지난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진행되며, 정상가 12만1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8만2000원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SNS 채널에 구매후기를 남겨주신 고객들에겐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피디엠 측은 큐비코는 기존의 코딩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들 스스로 흥미를 갖고 코딩을 재미있는 놀이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코딩교육 완구이자 콘텐츠라며 소프트웨어 교육이 강화된 현 교육과정에서 코딩교육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음을 강조했다. 아울러 피디엠은 내년에 코딩 개념을 만화로 쉽게 풀어낸 ‘큐비코가 이상해’(1~6권)도 출시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글로벌 강자 현대건설, 해외수주 1조 달러 금빛 수훈 빛났다 현대건설이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기념행사에서 1,400억 달러가 넘는 최고 수주액으로 ‘해외건설의 탑’을 수상하며 국가대표 건설기업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건설회관에서 열린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및 60주년 기념식’에서 유일한 1,000억 달러 돌파 기업이자 독보적인 해외 수주 실적을 인정받아 ‘해외건설의 탑(金)’과 함께 상징적인 해외 프로젝트에 헌정되는 ‘해외건설 10대 프로젝트’에 최다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해외건설협회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진현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 한만희 해외건설협회 회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주요 건설사 CEO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해 해외 누적 수주액 1조 달러 돌파와 60년간 이뤄낸 우리 건설기업의 성과를 축하했다. 1965년 현대건설이 태국의 파타니 나라티왓 고속도로 공사를 수주하며 해외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국내 건설산업은 반도체와 자동차에 이어 세 번째로 1조 달러를 돌파하며 국가 기간산업으로 경제성장을 견인해 왔다. 현대건설은 이날 기념식에서 60여 개국 85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총 1,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