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선보여

온보드크레딧 제공, 기항지 투어 할인 등 최대 7가지 혜택 동시 제공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인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2020년 2월 28일까지 예약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View & Verandah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알래스카, 지중해, 캐나다 &뉴잉글랜드 등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의 500개 이상 대표 일정 예약 시 적용되며, 객실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온보드 크레딧 제공, 선상팁 무료제공, 어린이 요금 할인 또는 무료 제공, 예약금 50% 할인, 기항지 투어 할인 등의 혜택이 동시에 적용된다. 추가적으로 View & Verandah 프로모션 예약을 오는 2020년 1월 17일까지 완료할 경우, 손님 한 명당 50달러의 음료 카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View & Verandah의 주요 혜택인 객실 업그레이드의 경우 내측 객실 예약 시 오션뷰 요금, 오션뷰 객실 예약 시 베란다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 기간과 객실의 종류에 따라 객실당 최대 $500달러의 온보드 크레딧이 제공될 예정이며 유료 레스토랑 및 바, 스파 등 크루즈 선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크루즈 탑승 전 오는 2020년 3월 14일까지 선택된 기항지 투어를 예약할 경우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예약금 또한 50%를 할인받아 조금 더 여유로운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스위트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다른 특권과 더불어 선상팁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프로모션 관련한 문의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판매 여행사 또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미디어

더보기
글로벌 강자 현대건설, 해외수주 1조 달러 금빛 수훈 빛났다 현대건설이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기념행사에서 1,400억 달러가 넘는 최고 수주액으로 ‘해외건설의 탑’을 수상하며 국가대표 건설기업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건설회관에서 열린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및 60주년 기념식’에서 유일한 1,000억 달러 돌파 기업이자 독보적인 해외 수주 실적을 인정받아 ‘해외건설의 탑(金)’과 함께 상징적인 해외 프로젝트에 헌정되는 ‘해외건설 10대 프로젝트’에 최다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해외건설협회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진현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 한만희 해외건설협회 회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주요 건설사 CEO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해 해외 누적 수주액 1조 달러 돌파와 60년간 이뤄낸 우리 건설기업의 성과를 축하했다. 1965년 현대건설이 태국의 파타니 나라티왓 고속도로 공사를 수주하며 해외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국내 건설산업은 반도체와 자동차에 이어 세 번째로 1조 달러를 돌파하며 국가 기간산업으로 경제성장을 견인해 왔다. 현대건설은 이날 기념식에서 60여 개국 85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총 1,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