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가요대전" NCT DREAM-스트레이 키즈, ‘볼터치보이즈’ 젼격 결성!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2019 SBS 가요대전’의 ‘볼터치보이즈 티저’가 지난(20일) 전격 공개됐다.

오늘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SNS 채널에 공개된 ‘볼터치보이즈 티저’에는 NCT DREAM 천러-지성-재민과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승민-현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팀당 1명씩 짝을 이뤄 서로의 ‘볼 리뷰’에 도전했지만, 아직 서먹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현진은 볼 리뷰를 위해 손을 닦는가하면, 천러는 민망한 함박웃음으로 난감해해 이들의 ‘볼 리뷰’에 기대감을 갖게 한다. 볼터치보이즈의 진짜 ‘볼 리뷰’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25일(수)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올해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석권한 주요 가수들과 함께 ‘TOUCH’를 키워드로 역대급 무대들로 꾸며진다.

전현무X설현의 진행으로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12월 25일(수)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된다.


미디어

더보기
글로벌 강자 현대건설, 해외수주 1조 달러 금빛 수훈 빛났다 현대건설이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기념행사에서 1,400억 달러가 넘는 최고 수주액으로 ‘해외건설의 탑’을 수상하며 국가대표 건설기업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건설회관에서 열린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및 60주년 기념식’에서 유일한 1,000억 달러 돌파 기업이자 독보적인 해외 수주 실적을 인정받아 ‘해외건설의 탑(金)’과 함께 상징적인 해외 프로젝트에 헌정되는 ‘해외건설 10대 프로젝트’에 최다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해외건설협회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진현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 한만희 해외건설협회 회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주요 건설사 CEO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해 해외 누적 수주액 1조 달러 돌파와 60년간 이뤄낸 우리 건설기업의 성과를 축하했다. 1965년 현대건설이 태국의 파타니 나라티왓 고속도로 공사를 수주하며 해외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국내 건설산업은 반도체와 자동차에 이어 세 번째로 1조 달러를 돌파하며 국가 기간산업으로 경제성장을 견인해 왔다. 현대건설은 이날 기념식에서 60여 개국 85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총 1,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