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미스 몬테크리스토"이소연, 감탄을 자아내는 순백 웨딩드레스 ‘홀릭’

이소연, 우아한 순백 웨딩드레스 자태…명불허전 드레스 퀸
순백의 여신미 발산한 이소연, 로맨틱+설렘 가득한 결혼식 스틸컷 공개
이소연, 완판 여신다운 러블리 웨딩드레스 자태
이소연, 감탄을 자아내는 순백 웨딩드레스 ‘홀릭’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자태를 뽐냈다.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진이 이소연의 결혼식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

이번 작품에서 이소연은 '동대문 완판 여신'으로 불리는 열혈 디자이너 고은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에게도 한번 마음을 주면 끝까지 믿는 순수한 그녀의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눈부신 햇살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청초한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는 이소연의 여신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앙증맞은 화이트 로즈 부케를 든 이소연의 러블리한 미소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결혼식에 한껏 들뜬 신부의 로맨틱한 설렘이 느껴진다.

이날 한 고풍스러운 성당에서 촬영된 결혼식 장면은 십대 시절부터 꿈꾸어 왔던 은조의 첫사랑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순간으로 이소연은 극중 라이브 방송 '완판 여신'답게 촬영 내내 남다른 텐션으로 현장의 힐링 메이커를 자처했다는 후문.

하지만 이처럼 사랑스러운 분위기와는 달리 앞서 공개된 '미스 몬테크리스토' 티저 영상에서는 섬뜩한 복수의 여신으로 돌변한 이소연의 강렬한 연기 변신이 포착돼, 진폭 큰 은조의 비극적인 인생을 온몸으로 그려낼 그녀의 열연에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2025 한국·태국 여자배구 올스타 슈퍼매치 화성 대회’ 前 스폰서로 참여 ‘2025 한국·태국 여자배구 올스타 슈퍼매치’가 오는 4월 19일(토)과 20일(일), 양일간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 발전과 프로배구 활성화를 목표로, 프로배구 주관 방송사인 KBS N과 한국배구연맹(KOVO), 화성시가 공동 주최하는 국제 이벤트다. 대방건설은 이번 ‘2025 한국·태국 여자배구 올스타 슈퍼매치 화성 대회’에 前(전)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이후 6년 만에 재개되는 국제 교류전으로, 국내외 배구 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방건설은 前 스폰서로서 유니폼 후면 로고 노출을 비롯해 경기장 A보드, 전광판 동영상 광고, 바닥 광고, 홍보 부스 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홍보 부스를 마련하여 선수 응원 피켓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고, 오는 4월 말 분양 예정인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 Ⅱ 관련 정보제공 및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로 관객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슈퍼매치에 출전하는 한국 올스타는 도드람 2024~2025 V-리그 정규리그 기록과 포지션 밸런스를 고려해 선발됐다. 주장 강소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