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도 자유롭게, 엘인보아 아동 기능성 내의 출시

기능성 소재로 보온성과 맵시를 동시에 살린 아동 주니어 이너웨어


(뉴스와이어) 겨울철에도 스키, 눈썰매장, 스케이트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어린이가 증가하면서 체온을 지켜주는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내의의 인기가 함께 높아지고 있다. 

아동, 주니어 기능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엘인보아는 아동을 위한 특별한 내의를 출시했다. 

5세부터 13세 초등학생까지 입을 수 있는 주니어 내의로 일반 브랜드와 달리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슬림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은 더 높였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엘인보아는 총 3가지의 기능성 원단으로 내의를 생산하고 있다. 활동량과 땀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ATB’, 기능성섬유와 천연섬유 면이 조화된 ‘에어로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천연소재 ‘오가닉코튼’이 그것이다. 특히 피부가 민감한 아동은 피부에 직접 닿는 실내복이나 내의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오가닉코튼은 무형광 천연소재로 이런 고민을 말끔히 씻어줄 제품이다. 

이미 공식쇼핑몰에서는 “내복 같지 않아 좋다”, “스타일이 좋고 소재도 맘에 든다, ”얇고 가벼워서 겉옷이랑 입어도 부하지 않아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엘인보아 브랜드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냅오가닉, 지미뜨 브랜드의 디자인을 아웃소싱한 ‘미래디자인’과 협약을 맺고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여 올 겨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엘인보아의 아동 주니어 기능성 내의 상품은 공식쇼핑몰(http://elinboa.co.kr)을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출처: 엘리펀스토리
홈페이지: http://elinboa.co.kr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