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배우 박보영,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TV CF 공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배우 박보영이 함께한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비알티씨가 브랜드 뮤즈인 TV CF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CF는 비알티씨가 야심 차게 선보인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에 대한 광고 영상으로, 환하고 탄력 있는 배우 박보영의 피부 시크릿 노하우를 브랜드 알파벳 한 자 한 자에 풀어냈다.

특히 비타민C와 펜타 펩타이드가 만나 콜라겐 생합성량을 늘리고 멜라닌 생성을 줄이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의 제품 콘셉트에 맞춰 비타민 C와 환한 피부톤을 상징하는 옐로우와 콜라겐과 탄력 있는 피부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 무드를 영상에 반영해 총 두 편의 시리즈 형태로 제작했다. 제품의 효능 효과와 함께 배우 박보영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을 각각의 영상에 담았다.

비알티씨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박보영은 밝고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성숙한 아름다움까지 보유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로 이번 영상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각기 다른 두 편의 영상 콘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며 '배우 박보영과 함께할 앞으로의 비알티씨 모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알티씨는 이번에 촬영한 두 편의 영상 중 콜라겐과 피부 탄력 효과를 강조한 핑크 컬러 무드 콘셉트의 영상을 먼저 온에어할 예정이며, 비타민과 피부 톤을 강조한 옐로우 컬러 무드 콘셉트 영상은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TV CF 온에어와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