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네이티브엑스, 콰이 포 비즈니스 공식 마케팅 파트너 지정

 

네이티브엑스(Nativex)가 콰이 포 비즈니스와의 글로벌 광고 파트너십을 18일 발표했다. 네이티브엑스는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전 세계 광고주들에게 캠페인 관리와 모바일 성장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숏폼 비디오 플랫폼 콰이쇼우와 스낵비디오를 포함하는 제품 전반에 걸쳐 10억명이 넘는 월간 활성 이용자(MAU)를 보유한 콰이 포 비즈니스는 마케터들에게 강력한 소비력을 갖춘 대규모의 고품질 타깃 고객층을 제공한다. 실제로 콰이 사용자층의 70% 이상이 대도시 지역에 거주하는 밀레니얼 세대로 이뤄져 글로벌 광고주들에게 매우 중요한 사용자층이 되고 있다.

네이티브엑스는 콰이 포 비즈니스 공식 마케팅 파트너가 된 최초의 에이전시 가운데 하나로, 신규 및 기존 파트너가 콰이의 방대한 사용자 기반과 광범위한 광고 유형을 활용해 전 세계의 마케팅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이티브엑스의 APAC 비즈니스 디렉터인 수키 린(Suki Lin)은 “콰이 제품이 전례 없는 속도로 성장하는 상황에서 콰이 포 비즈니스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콰이 포 비즈니스의 환상적인 숏폼 비디오 플랫폼과 우리의 강력한 모바일 마케팅 전문 지식을 통해 전 세계 브랜드·광고주들의 글로벌 성장을 위한 다음 장을 열 수 있도록 지원 가능하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콰이 포 비즈니스 이사 파울로 페르난데스는 “네이티브엑스 팀이 콰이 포 비즈니스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네이티브엑스와의 파트너십으로 글로벌 마케터들이 콰이 및 스낵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타깃 고객에게 다가가 강력한 캠페인 ROI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