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한마리정육식당 정릉점, 리뉴얼 오픈… 소모임에도 적합한 프라이빗 독립공간 제공

새 옷 입은 정릉점, 고객 편의적 공간으로 변신

(이슈투데이) 질 좋은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한우 전문점 ‘소한마리정육식당 정릉점’이 연말 리뉴얼 오픈했다고 지난 12월 31일 밝혔다.

소한마리정육식당 정릉점은 지난해 11월부터 전 층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해 인원수에 따라 대응하는 맞춤 모임 공간으로 변신했다. 인테리어를 캐주얼하면서 모던하게 바꾸고 매장 모토인 ‘품질 좋은 소, 완벽한 정육’에 맞춰 오픈 주방을 적용했다.

무엇보다 고객 편의성이 크게 달라진 점이 특징이다. 3층에 단체석 창문형 파티션 설치, 인원수에 따라서 변신하는 맞춤 모임 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소모임이나 대규모 단체 모임 모두에 적합한 독립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소한마리정육식당 정릉점은 연초는 모임 문의와 예약이 많은 시기라며 정릉점에서 더욱 즐거운 모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연초 모임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