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설 연휴 여행 예약 시 최대 ‘페이코 상품권 100만원’ 증정

추첨을 통해 페이코 상품권 100만원, 50만원, 30만원 증정
선착순 500명에게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쿠폰 제공

(이슈투데이) 여행박사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최대 ‘페이코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여행 취향을 고려해 지역을 다양화했다.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미주, 괌 등 지역을 세분화하여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일부 지역은 부산, 대구 출발도 가능하다. 2월 6일까지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을 결제하면 페이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1인 상품가에 따라 증정 혜택이 달라진다. 1인 상품가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1명에게는 페이코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 1명에게 페이코 상품권 50만원 그리고 50만원 미만 결제 고객 1명에게는 페이코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2일 오후 5시 여행박사 유튜브 라이브 방송 ‘게릴라 라이브’를 통해 추첨으로 결정된다.

또한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포켓 와이파이는 해외여행 시 무선 인터넷을 빠르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휴대용 단말기이다. 숙소, 관광지, 식당 등을 직접 찾아가야 하는 자유여행 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만큼 꼭 챙겨야 할 혜택이다. 대표 예약자 기준으로 1팀당 1매 선착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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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