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 전국 공식 대리점 모집

국내 딜러 경쟁력 강화와 함께 네트워크 확장 위한 준비
모터사이클, 두카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

(이슈투데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의 국내 공식 수입원 두카티 코리아가 출범 이후 5년 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이룬 것을 발판으로 딜러 경쟁력 강화와 함께 딜러 네트워크 확장을 위해 전국적으로 공식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두카티는 이탈리안의 감성이 담긴 혁신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은 물론이고 실제 MotoGP 레이싱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데스모세디치 엔진을 장착한 파니갈레 V4, 온로드·오프로드를 넘나드는 듀얼퍼포즈 멀티스트라다, 크루져 스타일의 디아벨, 클래식함과 현대적 감성으로 대중성을 사로잡은 몬스터와 스크램블러 등 성능과 다양성을 함께 잡은 모델들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두카티 코리아 역시 실제 트랙에서 두카티 모터사이클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트랙데이, 스크램블러 라이더를 위한 파티인 스크램블러 데이즈, 몬스터 오너들만을 위한 몬스터 데이와 같이 두카티 라이더를 위한 특별한 행사부터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DRE까지 국내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판매량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현재 유럽과 동남아에 두카티는 지역별로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고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방문해 모터사이클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에서도 현재 매장이 위치한 서울, 대구, 부산만이 아닌 전국 각지에서 두카티를 보다 가깝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공식 대리점을 모집하니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터사이클을 사랑하거나 두카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대리점 운영조건 및 지원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또는 두카티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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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