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넷사,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선케어 부문 1위 수상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선케어 부문 1위 수상

(이슈투데이)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가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선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1년 동안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고객 매출을 기준으로 시상하기 때문에 그만큼 공식력이 높을 뿐 아니라 뷰티 트렌드도 파악할 수 있다.

이번에 선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UVA와 UVB를 동시에 막아주는 더블 프로텍팅으로 강한 자외선을 차단해주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아쿠아 부스터’ 기술이 적용되어 물놀이와 아웃도어 활동에도 완벅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4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 할 수 있는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