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국민 감사 프로젝트 ‘2019 힘내라! 대한민국! 국민TV 특별전’ 실시

(이슈투데이) 12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를 기록해 온 삼성전자가 지난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TV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국민 감사 프로젝트 ‘2019 힘내라! 대한민국! 삼성전자 국민TV 특별전’을 실시한다.

2019년 새해 첫 프로모션인 국민 TV 특별전에서는 삼성전자 UHD TV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슈퍼 세일이 진행된다. 75형, 65형, 55형의 다양한 리얼 4K UHD TV 모델에 대해 할인이 진행되며, 특히 55형의 경우 최저 90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초대형, 초고화질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QLED TV 더블 혜택’ 행사도 실시한다. Q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은 같은 크기의 UHD TV를 구매하는 것보다 2배 더 많은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QLED TV 또는 UHD TV 구매 시 사이즈가 큰 제품일수록 더 큰 혜택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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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