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실화 바탕으로 한 웹드라마 영상 공개

23일, 시디즈 유튜브 및 페이스북 통해 웹드라마 ‘함께 크는 가족’ 영상 공개해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육아 스토리 담아

(이슈투데이)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제작한 웹드라마 형식의 ‘함께 크는 가족’ 영상을 지난 23일 시디즈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시디즈의 함께 크는 가족 영상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된 콘텐츠로, 동생에게 양보하는 것이 익숙해 정작 본인이 원하는 것은 잘 표현하지 못하는 아이와 그런 아이의 성향이 자신의 서툰 교육법으로 인해 비롯된 것임을 뒤늦게 깨닫게 되는 부모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이 깊이 공감할 수 있을 만한 육아 스토리를 담고 있어 주요 고객층인 30~40대 주부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 시디즈는 아이들을 언제나 바르게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학생용 의자 링고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 제품은 아이의 신장에 맞게 등판 높이와 좌석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 기능이 적용돼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이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등판과 좌판 회전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선택형 중심봉 제품도 출시되어 중심봉 옵션을 고정형, 회전형, 선택형 등 학습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시디즈는 아이들의 바른 성장과 항상 아이를 위해 노력하는 부모님의 마음을 응원 하기 위해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웹드라마 영상 제작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웹드라마 공개를 기념해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께 크는 가족을 시청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학생용 의자 링고와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시디즈의 웹드라마 함께 크는 가족 영상은 시디즈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