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브루니,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코코, 딸기와 사랑에 빠지다’ 진행

(이슈투데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코코브루니가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코코, 딸기와 사랑에 빠지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은 코코브루니의 마스코트인 소녀 코코가 딸기와 사랑에 빠졌다는 컨셉으로, 제철딸기를 활용한 쁘띠 케이크 7종과 홀케이크 1종, 생딸기를 넣은 스트로베리 밀크티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쁘띠 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쿠앤크, 스트로베리 인 슈, 스트로베리 타르트, 스트로베리 스폰지, 스트로베리 필드, 스트로베리 머핀, 베리베리 티라미수 로 구성하여 입맛에 맞게 다양한 딸기 디저트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코코브루니는 누구나 좋아하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디저트와 음료를 통해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드리고자 하며, 호텔이나 고급 제과점 수준의 디저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한편 코코브루니 전 점포에서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맞이하여 스템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딸기 디저트 3종 포함, 조각케이크 7종을 드시는 고객 대상으로 코코브루니 머그컵과 딸기 케이크 일러스트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코브루니 딸기 케이크는 전국 6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코코브루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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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