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고집, ‘유아매트’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안정성을 인정받은 유아 매트 전문 기업 착한고집이 자사 블로그와 하이워킹맘에 3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놀이방 퍼즐매트를 필요로 하는 곳의 사연을 받는 ‘사연은 매트를 싣고’, ‘걱정마세요 OOOO가 있잖아요’ 퀴즈 이벤트, 국내 최초 워킹맘 커뮤니티 하이워킹맘과 함께하는 매트 기대평 이벤트 등 총 세 가지다.

각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총 120명에게 고집매트와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고집매트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만든 국내산 유아퍼즐매트로 유아들이 사용하는 만큼 8대 유해 물질 불검출에 대한 안전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아이들 피부에 닿아도 유해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최고급 한화토탈 순정품 소재인 고가의 EVA를 사용하여 복원력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층간 소음 완화는 물론 보온 및 냉기차단으로 나타난 뛰어난 단열 효과까지 갖춘 제품이다.

착한고집은 고집매트는 아이들이 입에 넣어도 될만큼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놀이방 매트가 꼭 필요한 곳에 고집매트가 전해지고 많은 사람들이 고집매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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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