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발리, MICE 대상 미팅 패키지 선보여

유기농 과일 및 곡물 등으로 구성한 식사, 요가 및 마사지 등 포함

(이슈투데이) 발리 최고급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는 MICE 대상 미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디톡스 여행, 에너지 부스트, 리바이탈라이징 씨크릿과 같은 세 가지 테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각 테마는 명상 및 요가 등의 워밍업 활동과 전문 쉐프가 준비하는 유기농, 무설탕, 저지방으로 구성된 조식을 시작으로 최대 6시간의 미팅 시간 동안 천연 과일 주스 및 다양한 하이엔드 티와 유기농 견과류와 말린 과일 등이 제공되며, 휴식시간 동안 마사지와 스트레칭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점심 식사 또한 유기농 통곡물을 이용한 빵과 무지방 무가당으로 구성된 메뉴와 가공을 하지 않은 육류 및 생선들로 준비된다. 이 후에는 기체조, 필라테스 및 플라잉 요가와 같은 팀 빌딩 액티비티로 미팅은 마무리된다.

리츠칼튼 발리의 카림 타야치 총 지배인은 “새롭게 론칭하는 Healthy Meeting 패키지는 기업들의 휴가 및 연수 시, 보다 건강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참가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몸과 마음의 웰빙을 통해 보다 생산적이고 활동적인 기업 문화 정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발리 최고급 휴양단지 누사두아의 절벽 위에 위치한 리츠칼튼 발리는 전 객실이 스위트와 풀 빌라로 구성된 그야말로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로 손꼽힌다. 100㎡의 객실 사이즈와 객실 내 화장실, 샤워실, 욕조 그리고 두 개의 싱크 모두 분리되어 있어 가족단위 투숙객뿐만 아니라 기업의 포상휴가 및 연수 등에도 적합하다.

최근 기업들의 포상휴가 및 연수는 단순히 현지에서 휴양과 레저를 즐기는 것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보다 행사의 취지에 맞는 다양한 팀빌딩 활동 및 워크샵 등을 포함하는 일정으로 변화되고 있는 추세다.

리츠칼튼 발리 관련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사무소인 HNM Korea를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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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