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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큐브코딩, 3월 신입생 모집 체험설명회 진행

2월 한 달간 서초코어, 대치, 목동 등 센터별 진행… 입학전형 후 개별상담

(이슈투데이) 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이 3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2월 한 달간 ICT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 3월 개원하는 평촌센터를 시작으로 서초코어, 대치, 목동 등 센터별로 열리고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고교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설명회는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이 씨큐브코딩의 정규수업을 체험하는 동안 학부모는 설명회 강연을 듣는다. 설명회에서는 씨큐브코딩의 교육철학과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개별 상담을 진행한다. 체험수업을 마친 학생들은 희망자에 한해 입학전형을 치르고 시험 결과를 토대로 상담을 받는다.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는 “이번 설명회에서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씨큐브코딩의 커리큘럼을 소개할 예정이며 올바른 코딩교육을 선택하는 기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입학전형 문의는 씨큐브코딩 각 센터 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CMS에듀 22주년을 기념해 ‘무료 입학전형 이벤트’와 ‘브이 인증샷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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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