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온라인 마트 전문관 공식 론칭

인기 온라인 마트 쇼핑몰 상품 및 기획전 정보 통합 제공
론칭 기념 28일까지 3주간 2000원 보너스 캐시백 지급 이벤트 실시

(이슈투데이)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온라인 마트 전문관을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보너스 캐시백을 증정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식품 구매 수요가 늘고 재구매율도 높은 상황에 맞춰 이베이츠는 마트관에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

지난 2018년 이베이츠에 입점한 국내 전체 마트 쇼핑몰 매출은 2017년 대비 126% 성장했다. 이 중 NS홈쇼핑은 450%, 마켓컬리는 142% 매출 증가를 보였다. 특히 온라인 마트 쇼핑몰의 1인당 주문 건수는 다른 카테고리보다 약 30% 높게 나타났다.

새롭게 론칭한 마트 전문관은 온라인 마트 쇼핑몰 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인기 온라인 마트 쇼핑몰 상위 3곳의 상품과 기획전 정보를 선별해 제공한다. 매달 ‘이달의 인기 마트’를 선정해 해당 쇼핑몰의 인기 상품과 기획전을 운영하는 한편 이베이츠에 입점한 모든 마트 쇼핑몰의 카드사 별 혜택을 제공해 보다 알뜰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마트 전문관 론칭 기념 보너스 캐시백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마트 쇼핑몰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이베이츠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캐시백 지급 이벤트에 위메프, 11번가, 이마트, 마켓컬리, CJ온마트, 공영홈쇼핑 총 6곳이 참여한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당일 배송, 새벽 배송 등 배송 서비스가 진화하면서 간편 및 신선 식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며 “온라인 마트 쇼핑몰이 제공하는 주요 상품과 기획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마트 전문관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마트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즐겨 찾는 카테고리별 특화 전문관을 론칭해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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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