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출시 9주년 기념 반값 할인

연말까지 동원몰에서 매월 9일 하루 동안 한정 수량 반값 판매 진행

(이슈투데이) 동원F&B가 ‘덴마크 인포켓치즈’ 출시 9주년을 기념해 반값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 건강까지 생각하는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서 지난 2월 9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월 9일 하루 동안 9000개 한정 수량에 대해 정가의 반값인 4990원에 판매해는 행사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2010년 탄생한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스낵형 자연치즈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짜지 않으면서도 치즈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다. 치즈에 유산균을 더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인포켓’이라는 이름 그대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동원F&B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으로 덴마크 인포켓치즈가 출시 9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치즈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마크 치즈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