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홈쇼핑서 흥행 질주… 롯데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진행

1·2차 홈쇼핑 연이은 대박 행진… 10일 3차 앵콜 렌탈 방송 진행
고객 성원 보답하고자 최저가 렌탈 할인 혜택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이슈투데이)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가 지난 10일 롯데홈쇼핑 3차 홈쇼핑 렌탈 방송에서 최저가로 선보였다고 지난 8일 밝혔다.

보미라이는 앞선 론칭 방송과 2차 앵콜 방송서 문의 전화 폭주와 함께 목표 상담 예약 콜수 초과 도달,방송 종료 후까지 문의 쇄도로 대표 콜센터가 마비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예정에 없던 3차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10일 오후 8시 25분부터 65분간 진행되었으며 36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만7500원에 선보였다. 렌탈 패키지에는 보미라이 마스크와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 있는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가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제휴카드인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월 1만4500원인 추가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시간 내 상담 예약을 남기면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과 보미라이 마스크 3대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치열한 뷰티마스크 시장에서 유일한 원적외선 마스크로 이름을 알린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원적외선을 활용해 파장은 길고 세지만 눈부심 현상이 없어 일상 생활 중 제품을 사용해 피부 관리할 수 있다.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원적외선 패드에 부착해 광물질을 첨가하지 않고도 원적외선의 효과를 높였으며, 전자파 등의 유해물질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1분에 수천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국내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시험을 거친 결과 하루에 1회 사용으로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다.

보미라이는 롯데홈쇼핑 2차 앵콜 방송 이후에도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예정에 없던 3차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선 방송을 놓쳐 아쉬운 고객분들은 이번 특별 기회를 통해 집에서도 토탈 피부 관리가 가능한 보미라이를 만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지우 마스크’로 알려진 보미라이는 10월 국내 공식 론칭과 함께 모델 최지우를 내세운 TV CF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론칭 이후 홈쇼핑, 온라인몰 등 유통 채널을 전폭 확장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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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