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NCT 유타·도영·재현·정우, 밀라노-파리 패션위크 홀렸다!

대체불가 비주얼+피지컬+감각까지 고루 갖춘 ‘글로벌 패션 아이콘’
음악 넘어 패션까지 NCT다운 월드와이드 활약!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글로벌 패션 아이콘' NCT(엔시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유타, 도영, 재현, 정우가 밀라노와 파리 패션위크를 환하게 빛냈다. 

 

NCT 유타(루이 비통), 도영(돌체앤가바나), 재현(프라다), 정우(토즈)는 지난 15~18일(이하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패션위크에 참석,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임은 물론, 일정마다 뜨거운 취재 열기와 구름 팬을 몰고 다니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도영은 15일 밀라노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 쇼에 참석, 블랙 베스트와 팬츠 셋업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쇼장에 등장한 순간부터 시선을 압도하며 취재진은 물론 패션 관계자, 전 세계 셀러브리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16일 밀라노 프라다 쇼에 등장한 재현은 트렌디한 데님 셋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끌었으며,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와 라프 시몬스(Raf Simons)의 열렬한 환영 속 쇼 관람부터 디너 파티도 함께하는 등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눈부신 존재감을 뽐냈다. 

 

정우는 16일 밀라노 토즈쇼에 참석, 블랙 레더 재킷과 화이트 팬츠, 네이비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칭해 댄디한 매력을 자아냄은 물론, 클래식한 분위기에 걸맞은 애티튜드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불러 일으키며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18일 파리 루이 비통 쇼에 방문한 유타는 유니크한 브라운 베스트와 블랙 팬츠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 강렬하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현장의 시선을 압도, 글로벌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핫가이' 면모를 실감케 했다. 

 

유타, 도영, 재현, 정우는 NCT의 멤버로, 뛰어난 비주얼과 피지컬, 멤버별 독보적인 개성, 탁월한 소화력 등을 고루 갖추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인정받아, 음악은 물론 패션계에서도 세계적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타, 도영, 재현, 정우는 NCT 127의 멤버로, 오는 7월 중순 정규 6집 앨범으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