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CGV,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 개봉

CGV에서 이준호의 콘서트를 즐겨보세요!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CGV가 배우이자 가수 이준호의 콘서트 실황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을 오는 7월 24일 단독 개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은 지난 1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한 이준호의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의 공연 실황이다. 

 

이번 콘서트는 CGV에서 지난해 8월 생중계한 바 있는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의 연장선으로 이준호가 작사, 작곡한 26곡의 세트리스트를 풍성한 출처밴드 라이브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콘서트 실황 개봉일은 이준호의 솔로 데뷔 11주년으로 팬들과 이준호에게는 또 하나의 뜻깊은 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이준호 콘서트 실황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개봉 주차별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은 CGV강남, 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생중계한 이준호의 일본 콘서트가 높은 객석률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호응이 높았던 만큼, 이번 콘서트 실황 또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극장에 방문해 열정이 가득한 무대를 생생하게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ICECON을 통해 공연 실황, 스포츠 및 게임 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god's MASTERPIECE the Movie', '제로베이스원 일본 팬 콘서트 생중계' 등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10일에는 배우 박은빈 팬 콘서트 실황 영화를 개봉한다. 

 

[출처=CGV]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