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웰니스, 청년 디자이너 편집숍 ‘텐바이브’ 사업설명회 개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제나웰니스가 동대문 맥스타일에서 청년 디자이너 편집숍 'TEN VIBE (텐바이브)'의 오픈을 앞두고 입점할 청년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TEN VIBE'는 지난 6월 5일부터 13일까지 청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모집 심사를 거쳐 1차 입점 디자이너를 선정했다. 그리고 7월 6일 동대문 DDP 플라자 서울 온 스튜디오에서 2차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사업설명회는 'TEN VIBE'에 입점하는 청년 디자이너들에게 초기 창업에 따르는 금전적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지원 방안과 매출 증진 방안 등 청년 디자이너들의 성장과 도약을 위해 제나웰니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사 대표들이 동참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나눴다. 

 

오는 7월 27일에는 'TEN VIBE' 입점을 희망하는 청년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입점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 설명회에서는 전반적인 운영 방침과 각종 혜택 등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가 이뤄진다. 입점 설명회는 제나웰니스가 주최하며,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예정이다. 

 

K-한류가 주목받으면서 동대문 상권이 르네상스를 맞아 관광객이 몰리는 만큼 패션을 통한 청년창업은 취업난 시대에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나웰니스는 본사가 의료관광과 웰니스를 접목한 웰니스 의료관광으로 성장한 기업으로, 웰니스 관광을 넘어 웰니스 한류 관광 사업 확장을 이루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어 디자인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디자인적 영감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창출하고, 한 걸음 더 성장해 꿈을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동대문 맥스타일 'TEN VIBE' 입점 청년 디자이너 모집은 동대문 일대의 활력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창업을 꿈꾸는 청년 디자이너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