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에스파, 싱가포르 첫 공연도 성공적! 현지 들썩인 폭발적 인기!

공연 전석 매진 & 열정적 떼창 응원→ 팬 사인회에 환영 인파 운집까지!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싱가포르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스파는 지난 20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을 진행,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영 속에 공연을 성황리에 펼쳤다. 

 

이번 콘서트는 에스파의 정규 1집 'Armageddon'(아마겟돈) 발매 이후 진행된 월드 투어의 일환인 만큼, 글로벌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Supernova'(슈퍼노바)와 'Armageddon'(아마겟돈) 등 신곡 무대는 물론, 'Black Mamba'(블랙맘바), 'Next Level'(넥스트 레벨) 등 대표 히트곡 무대까지 모두 만날 수 있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관객들 역시 에스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에 뜨거운 응원과 함성을 보냈으며, 아직 정식 발매도 되지 않은 멤버별 솔로곡까지 떼창으로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에스파는 공연 다음 날인 21일에는 싱가포르의 대표 대형 쇼핑몰 '플라자 싱가푸라(Plaza Singapura)'에서 팬 사인회도 진행, 멤버들을 보기 위해 몰려든 인파가 꼭대기 층인 7층까지 인산인해를 이룬 모습으로 이들의 신드롬급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27 ~28일 일본 오사카에서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 투어를 이어간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