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세븐틴 “이것이 낭만”…‘고잉 세븐틴’ MT 특집 공개

웃기는 데 진심…도파민 폭발 바비큐 파티
‘고잉 세븐틴’, 18번째 1000만 뷰 에피소드 추가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자체 콘텐츠를 통해 떠난 여행에서 다시 한번 우정을 다졌다. 

 

세븐틴은 지난달 31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EP. 110 그르륵 칵칵 TTT #2'를 게재했다. 'TTT'는 'MT SEVENTEEN REALITY'의 줄임말로, 세븐틴의 여행기를 그린 콘텐츠다. 

 

이번 편에는 경기도 포천의 한 펜션으로 MT를 간 세븐틴이 바비큐 파티와 각종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민규는 '멤버들과 같이 있을 때는 '청춘찬가'를 듣고 싶어진다. 이게 낭만'이라며 감성에 젖었다. 디에잇은 '많은 것들이 변했지만 우리 팀은 변하지 않고 계속 앞으로 가고 있다. 앞으로 더욱 오래오래 함께하자'라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이후 바비큐 파티와 함께 게임이 시작되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멤버들은 중국어로 질문하고 한국어로 답하는 고난도 게임에 도전하는가 하면, 도겸이 개발한 정체불명의 '일렉트로닉 맨'을 즐기며 현장을 도파민 폭발의 장으로 만들었다. 조슈아가 제안한 '웃기기 게임'에서는 호시가 즉석에서 만든 개인기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저녁 식사를 마친 세븐틴은 야외에서 공놀이를 하며 여유를 만끽했다. 럭비공 하나만으로도 금세 게임을 만들어 웃음꽃을 피우는 이들의 모습이 '세븐틴 표 낭만 MT'에 화룡점정을 찍었다. 편안하고 유쾌한 세븐틴만의 케미스트리가 보는 이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했다. 

 

한편 '고잉 세븐틴'은 18번째 1000만 뷰 에피소드를 추가하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2021년 11월 3일 공개된 'EP.29 불면제로 Ⅱ #1'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넘긴 것. 이처럼 'K-팝계의 무한도전'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고잉 세븐틴'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