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9월 9일 컴백’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3집 ‘19.99’ 트레일러 필름 공개

미지의 나이 ‘스무 살’ 앞둔 19.99세의 유쾌한 카운트다운
새 앨범 ‘19.99’, 스무 살의 경계에서 느낀 생각과 고민 녹였다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상상력을 자극하는 트레일러 필름으로 유쾌한 컴백을 알렸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3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19.99'의 트레일러 필름을 게재했다. 'Mysterious 20'이라는 제목이 붙은 이 영상은 신보의 테마이자 앨범명인 '19.99'에 대해 소개하는 콘텐츠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인생에서 가장 뜨거운 나이인 스무 살이 되기 직전의 시기를 '19.99'라는 불완전한 숫자로 표현했다. 이들의 새 앨범은 10대와 20대의 경계에 선 청춘의 진솔한 생각과 고민을 담았다. 트레일러 필름은 '스물'이라는 키워드를 어떤 일이 닥칠지 모르는 미지의 세계에 비유해 풀어냈다. 

 

영상은 19세 운학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슈퍼 랩탑'이 배송되면서 시작된다. 이 '슈퍼 랩탑'은 화면의 카운트다운 숫자가 20이 되면 모든 비밀이 풀리는 미스터리한 휴대기기. 운학이 기기를 조작하자 20까지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세상의 모든 19세 친구들이 이를 차지하기 위해 몰려온다. 운학과 멤버들은 '슈퍼 랩탑'을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고,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모든 게 끝난 것 같은 순간, 화면 속 숫자가 '19:99:99'를 가리키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트레일러 필름은 실제 스무 살을 앞둔 막내 운학을 '슈퍼 랩탑'의 주인공으로 설정해 몰입도를 높였다. 멤버들은 두려움과 희망이 섞인 표정 연기로 미지의 나이인 스무 살을 맞이하는 복잡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Y2K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소품과 빈티지한 색감의 화면, 감정을 고조시키는 비트가 한데 어우러져 힙한 분위기를 풍긴다. 

 

약 5개월 만에 돌아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새 앨범 '19.99'는 9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출처=KOZ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