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TWS, 데뷔 후 첫 야외 물놀이에 ‘도파민 폭발’!

자체 예능 ‘TWS:CLUB’서 수상 보드게임 대격돌→라면 먹방까지
치열한 두뇌싸움+훈훈 팀워크 눈길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대세 신인' TWS(투어스)가 여름 나기 첫 야외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13일 오후 9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정규 자체 콘텐츠 예능 'TWS:CLUB'의 아홉 번째 에피소드 '여름을 이기다 #2'를 게재했다. 

 

'TWS:CLUB'은 TWS가 동아리 활동을 하는 콘셉트를 풀어낸 콘텐츠다. 독서 동아리에 이어 오락 동아리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이어가게 된 멤버들은 이날 블루 팀(도훈,한진,경민)과 레드 팀(신유,영재,지훈)으로 나뉘어 자체 제작 보드게임을 진행했다. 

 

흡사 부르마블의 실사판을 떠올리게 하는 이번 보드게임은 각 팀의 컨트롤러 1인이 주사위를 던지고, 컨트롤러를 제외한 2인이 직접 말이 되어 칸을 이동하는 방식. 같은 칸에서 다른 팀끼리 맞붙게 되면 밀어내기 게임을 진행하게 되고, 최종 각 팀의 말 2인이 모두 완주하면 승리하는 형식이다. 

 

팀별 컨트롤러로 나선 영재와 한진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돋보였다.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획득한 최종 티켓 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만큼,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는 찬스권인 황금 열쇠를 적재적소에 사용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신유와 지훈, 도훈과 경민 역시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일대일 밀어내기에서 되치기 등의 숱한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이들은 화려한 입수쇼를 선보이며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완성했고, 그 결과 블루 팀이 20개 차이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TWS는 첫 야외 촬영을 기념해 승패에 상관 없이 멤버 모두가 수상 레저 놀이기구를 즐기는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들은 도파민 폭발의 순간을 나누며 우애를 굳건히 다졌다. 또한 멤버들은 물놀이 후 함께 라면을 끓여먹으며 짜릿했던 하루의 소회를 전해 추후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WS:CLUB'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TWS 공식 유튜브 및 위버스 공식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