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라이즈, 데뷔 1주년 기념 특별한 음악 선물로 ‘RIIZING’ 여정 마무리

9월 4일 화제의 신곡 ‘Combo’ 공개 → 19일 에필로그 앨범 발매!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 따라 다채로운 콘텐츠 & 이벤트 콤보!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K팝 톱티어'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 1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라이즈는 지난 6월 선보인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에 신곡 'Combo'(콤보)를 추가해 총 9곡이 수록된 에필로그 앨범을 오는 9월 19일 음반 발매하며, 이에 앞서 데뷔 기념일인 4일에 맞춰 'Combo' 음원을 공개한다. 

 

특히 에필로그 앨범은 라이즈가 첫 미니앨범 'RIIZING'과 관련된 싱글, 콘텐츠, 팬콘 투어 등을 아우르는 모든 활동의 테마를 'HUSTLE'(허슬)로 설정하고, 다음 목표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4월부터 펼쳐온 긴 여정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의미를 더한다. 

 

오늘(2일) 0시에는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이 오픈, 라이브 방송, 'Combo' 스페셜 비디오,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 에필로그 앨범, 팝업스토어, 에버랜드 컬래버레이션 등 풍성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예고해 라이즈 데뷔 1주년을 향한 설렘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신곡 'Combo'는 첫 미니앨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린 'RIIZING' 트레일러에 사용된 곡으로, 멤버들이 다 같이 손을 드는 장면에서 '타오르고 있어'라고 외치는 시원한 샤우팅 보컬로 화제가 되며 풀버전 요청이 쇄도한 만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라이즈는 첫 팬콘 투어 'RIIZING DAY'(라이징 데이)로 서울, 도쿄, 멕시코시티, LA, 홍콩, 타이베이, 마닐라,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 등 전 세계 10개 지역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9월 13~1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팬콘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피날레 공연을 연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