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삼성전자 ‘지스타 2024’에서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존 ‘All Ready. OLED’ 운영

인기 게임 체험, SNS 인증 이벤트 등 프로그램 운영

 

삼성전자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4’에서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체험존을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게임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오디세이 OLED G5(G50D) △오디세이 OLED G6(G60SD, G61SD) △오디세이 OLED G8(G85SD, G80SD) △오디세이 OLED G9(G93SD) 등 올해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게임 전문 매체 ‘인벤’과 협력해 ‘인벤 플레이라운지’에 ‘All Ready. OLED’ 체험존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오디세이 모니터 신제품으로 인기 게임인 ‘레고 포트나이트(LEGO Fortnite)’, ‘오버워치 2(Overwatch 2)’, ‘로켓 레이싱(Rocket Racing)’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게임 체험 외에도 방문객들은 △오디세이 모니터의 높은 주사율을 체험할 수 있는 ‘동체 시력 테스트’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을 인증하는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All Ready. OLED’ 체험존 외에도 넥슨, 넷마블, 크래프톤, 하이브IM 등 다양한 파트너사 부스에서 오디세이 모니터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관에서는 ‘오디세이 G50D’ 모니터로 ‘슈퍼바이브(SUPERVIVE)’, ‘프로젝트 오버킬(Project OVERKILL)’, ‘퍼스트 버서커: 카잔(The First Berserker: Khazan)’ 등 3종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하이브IM의 ‘아키텍트 메인부스’에서는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ARCHITECT: LAND OF EXILES)’을 ‘오디세이 G60SD’를 통해 직접 체험 가능하다.

삼성전자와 기술 협력을 통해 차세대 화질 기술 ‘HDR10+ GAMING’이 적용된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은 게임 내 명암을 더욱 세밀하게 표현해 극대화된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키텍트 메인부스’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오디세이 Neo G9’, ‘무빙스타일 M7’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게이머들의 축제 ‘지스타 2024’에서 다채로운 게임 장르에 최적화된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로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이번 체험존을 통해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의 압도적인 성능을 직접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