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디지털 키즈카페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이천 직영 2호점 오픈

(이슈투데이) 크리스피가 기획한 디지털 키즈카페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가 27일 이천 롯데마트에 오픈한다.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는 국내 롯데마트 석사 1호점, 독일 프랑크푸르트 2호점에 이어 3번째로 롯데마트 이천에 오픈된다.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이천점은 120평 규모의 키즈카페로 새로 신축한 롯데마트 1층에 위치 하고 있으며 넓은 실내와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들을 통해 아이들과 부모 모두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오픈 전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콘텐츠 및 F&B 등을 꾸밀 계획으로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만들어졌다.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는 노리, 지니, 베가스, 범퍼, 드래곤라이더 등 다양한 캐릭터를 주요 테마로 어린이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중심으로 상호 소통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슬라임 체험, 범퍼카 체험, F&B 등 부모들의 개입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이천점은 이천 고객의 수요로 인해 오픈하게 됐으며 타 지역에 비해 부족한 어린이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부모들에게는 새로운 만남의 장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미세먼지가 심각한 수준까지 올라간 요즘 아이들과 실내활동을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를 찾아주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꾸준한 이벤트와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리 디지털 키즈카페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현재까지 유럽, 아시아, 중국, 북미 등 다양한 국가와 배급 및 방영 계약을 체결하여 세계 곳곳에서 방영되고 있고 방영 국가를 점차 확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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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