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 프리미엄 오렌지의 격을 높이다

(이슈투데이) 점차 증가하는 프리미엄 과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세계적인 시트러스 브랜드 썬키스트가 ‘블랙라벨’로 프리미엄 오렌지의 품질 기준을 높이고 있다. 썬키스트의 ‘프리미엄 스위트 블랙라벨(이하 블랙라벨)’ 스티커는 선별 과정을 거친 오렌지 중에서도 최상의 당도와 산도 균형을 가진 캘리포니아산 최고급 오렌지에만 부착된다.

썬키스트의 블랙라벨은 앞으로 프리미엄 품질의 오렌지를 구매하고자 하는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구매 기준이 될 전망이다. 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는 당도 및 산도 검사까지 마친 최상급 품질을 자랑하며,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B1 등 풍부한 영양분을 갖고 있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썬키스트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크리스티나 워드는 “썬키스트가 오늘날 세계적인 오렌지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는 것처럼, 오렌지는 썬키스트 125년 역사의 시작점”이라며 “최상급 품질의 시트러스를 제공하는 것이 썬키스트와 소비자와의 약속임을 되새기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과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는 백화점, 마트,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월 중순부터 한 달간 서울 전역 지하철과 버스에서 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옥외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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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