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비타민 에이스D 출시

하루 1정으로 챙기는 건강 에너지
비타민A·C·E·D와 셀레늄을 한 번에

(이슈투데이)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이 ‘비타민 에이스D’를 출시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비타민은 생리 기능을 조절하는 필수 영양소이다. 신체기능을 조절한다는 점에서 호르몬과 비슷하지만 신체의 내분비기관에서 합성되는 호르몬과 달리 외부로부터 섭취되어야 하는 영양소이다.

비타민은 A, B, C, E, D 등 다양한 종류로 구분되는데 바쁜 현대인들이 여러 종류의 비타민을 각각 섭취하기에 불편하다는 문제가 있기도 하다.

해밀생활건강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D를 1정에 담고 인체의 보호막이라 불리는 셀레늄까지 포함한 ‘비타민 에이스D'를 출시했다.

비타민 에이스D는 세계적인 비타민 제조기업인 DSM사의 Qualli-D 인증마프를 획득한 스위스산 프리미엄비타민D를 사용하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및 1일 섭취량 등 다양한 요건을 갖추어 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적용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만들어졌다.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셀레늄, 이 모든 영양소가 비타민 에이스D 1정에 담겨있어 1일 1정으로 하루에 필요한 권장량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해밀생활건강은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과도한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만성피로와 체력저하로 고민하는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꾸준히 건강을 지켜갈 수 있을 것이다며 비타민 에이스D는 하루 1정으로 챙기는 건강에너지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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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