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 박나래 ‘테팔 퀵 스티머’ 모델 발탁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강력한 스팀으로 쉽고 빠른 주름 제거는 물론 900g의 혁신적으로 가벼운 무게 자랑
3월 5일, 23시 55분부터 현대홈쇼핑 통해 구매 가능… 구매 고객에게 테팔 드라이기 특별 증정

(이슈투데이)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대한민국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인 박나래를 ‘테팔 퀵 스티머’ 모델로 발탁했다. 

테팔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tvN "짠내투어", "놀라운 토요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나래의 건강한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퀵 스티머’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테팔 퀵 스티머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는 박나래는 2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 상하이 편 촬영에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제품을 직접 챙겨가 출연진의 옷을 다려주는 등 모델로써 다양한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다. 

박나래가 짠내투어에서 사용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강력한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900g의 혁신적인 가벼운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며, 사용 시간을 절약해주는 짧은 예열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 등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은 매일 세탁하기 힘든 셔츠, 교복 등 의류의 불쾌한 냄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쇼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기에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오랜 사용 및 세척이 편리한 150mL 물통을 비롯해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모델로 활약 중인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지난 3월 5일 23시 5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에서만 자동주문 할인, 모바일 할인까지 더해 최종 혜택가 7만4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드라이기를 특별 증정한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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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