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2019년 ‘둘코락스’ 신규 TV 광고 론칭

세계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라이프 컨트롤 제안
‘세계 1위가 답이다‘라는 카피 통해 전 세계인이 선택한 믿을 수 있는 브랜드임을 강조

(이슈투데이) 주식회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이하 사노피)의 세계 판매 1위 및 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는 2019년을 맞아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지난 3월 1일부터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에서 방영된 둘코락스의 신규 TV 광고는 여주인공이 둘코락스와 함께 평범한 일상부터 중요한 순간까지 변비 걱정 없이 계획대로 완벽하게 컨트롤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광고에서 둘코락스의 특장점은 시계 태엽으로 표현됐다. 여주인공의 복부에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움직이는 시계 태엽을 나타냄으로써 변비에 구애 받지 않고 일상을 즐긴다는 점을 강조했다. 둘코락스는 복용 약 8시간 후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둘코락스®-에스 장용정’과 약 20분 후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둘코락스®좌약’이 있어 소비자가 자신의 상황에 맞춰 선택 복용할 수 있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세계인이 선택한 변비약인 둘코락스가 가진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세계 1위 변비약 브랜드로서 더 많은 분들이 변비 걱정 없이 계획한대로 즐거운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는 2017년 기준 미국 FDA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검증 받은 ‘비사코딜’과 ‘도큐세이트 나트륨’이 주요 성분인 믿을 수 있는 변비 치료제로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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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