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월드, 봄맞이 신메뉴 출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 활용 신메뉴 출시, 사이드 메뉴 무료 또는 할인 혜택도 마련

(이슈투데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봄 신메뉴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지난 6일 출시 예정인 이번 신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CJ푸드월드 브랜드 중 빕스마이픽은 ‘치즈퐁듀와 그릴드 미트 플래터’를 선보인다. 폭립, 비프스테이크, 포크밸리, 그릴드 치킨 등 인기 그릴 메뉴를 번과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경양식당은 모짜렐라 치즈로 두툼하게 속을 채운 후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를 더한 ‘치즈 돈까스’를 출시한다. 빕스버거와 모자덮밥은 ‘모짜렐라 치즈버거’와 ‘치즈핫 불닭덮밥’을 판매한다.

이 밖에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거나 봄과 어울리는 신메뉴도 눈길을 끈다. 계절밥상 소반에서는 ‘주꾸이 냉이 솥밥 반상’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와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는 새우를 활용한 ‘바삭새우 냉칼국수’와 ‘새우 완탕면’을, 방콕9은 ‘닭고기 간장소스 덮밥’을 출시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지난 6일부터 29일까지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잠실롯데점, 인천공항점 등 3개 매장 내 18개 브랜드 대상으로 신메뉴 주문 시 사이드 메뉴를 무료 제공 또는 할인 판매한다. 입점 브랜드는 매장 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6일부터 CJ ON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은 한층 포근해진 날씨에 이번 주말에는 CJ푸드월드와 함께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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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