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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학사무소 어플라이 인터내셔널, 네덜란드유학 예비과정 인포세션 3월 일정 발표

암스테르담대학교, 암스테르담실무중심대학교, 트벤테대학교, 헤이그실무중심대학교 진학 예비과정 소개

(이슈투데이) 해외대학지원 및 어학연수 등록 유학사무소인 어플라이 인터내셔널이 3월 중에 진행될 네덜란드유학 인포세션 일정을 발표했다.

높은 교육수준과 더불어 영국, 미국 등 다른 영어권 국가와 비교해 학비 부담이 적어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네덜란드유학에 대해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각 인포세션에는 해당 학교들의 한국지사 담당자들도 참석해 운영하는 과정, 학비, 생활비, 지원방법, 수속절차, 졸업 후 진로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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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