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유튜브 서포터즈 Club ‘Sophie’ 2기 모집

월 50만원 상당의 폴앤조 제품 제공
폴앤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의 지원서를 통해 지원 가능

(이슈투데이) 폴앤조 보떼가 폴앤조와 함께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유튜버 서포터즈 ‘Sophie’ 2기를 모집한다.

폴앤조 보떼는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이 반영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가 지난 2002년 론칭하였다. 고양이 모양의 립스틱인 ‘트리트먼트 립스틱’을 포함하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투톤 블러셔’가 대표 제품이다. 또한 매 시즌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패턴을 반영한 리미티드 패키지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이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폴앤조 보떼 멤버쉽 클럽 ‘소피’ 2기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폴앤조 보떼를 사랑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클럽 ‘소피’ 2기는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활동 예정이다.

클럽 ‘소피’ 멤버 선정 시 멤버들은 매달 50만원 상당의 폴앤조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들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폴앤조 보떼 팝업 스토어 진행 시 우선 초대 기회를 가진다. 또한 우수 활동자의 경우 유튜브 영상 제작에 필요한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원 혹은 구독자 이벤트용 제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폴앤조 보떼 클럽 ‘소피’는 폴앤조 보떼 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3월 28일까지 다음 링크의 지원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는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AK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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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