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

한 번만 주문하면 맞춤형 식단을 최대 4주까지 정기 배송
1월 고객 서비스 전면 강화 이후, 월매출 30% 이상 증가

(이슈투데이)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1등 온라인 반찬마켓인 ‘더반찬’이 정기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더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는 매번 번거롭게 제품을 주문할 필요 없이 매일 각기 다르게 구성된 식단 목록을 보고, 원하는 날짜의 상품을 일괄 선택해 주문하는 서비스다. 주문은 한번에 최대 4주 분량까지 가능하며 배송 당일 새벽마다 받아볼 수 있다. 1~2인 소규모 가족을 위한 싱글세트와 3인 이상의 패밀리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주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더반찬은 정기 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1일까지 정기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반찬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더반찬은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 더반찬은 1월부터 수도권 새벽배송을 기존 주 5일에서 주 6일로 확대했다. 또한 주문 마감시간을 기존 오전 6시에서 오후 1시로 변경해 주문 가능한 시간을 7시간 연장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여유롭게 제품을 주문하고 새벽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간편결제 시스템인 ‘더반찬페이’를 오픈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온라인 반찬마켓 시장에서 최초의 시도로 고객은 더반찬페이에 최초 신용카드 등록만 하면 결제 시 별도의 정보입력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모바일 홈 화면 또한 새롭게 개편했다. 소비자가 더욱 직관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화면 구성을 수정했으며 제품 정보 또한 더욱 정확하고 간결하게 정리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반찬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기념해 온라인 경품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반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공기청정기, LED마스크, 무선이어폰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더반찬은 지난 1월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이후 월매출이 실제로 30% 이상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