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스웨덴 명품 ‘덕시아나’ 쇼룸에 공기청정기 설치

(이슈투데이) 에어글코리아는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인 ‘덕시아나’ 청담 쇼룸에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에어글코리아는 스웨덴이 자랑하는 세계 최고 침대 브랜드인 ‘덕시아나’ 청담 쇼룸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인 에어글을 설치함으로써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두 브랜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에 설치된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미국 가전협회를 통해 12년 연속 AHAM CARD 공기청정기로 선정됐으며 오존 프리 기술과 티타늄 프로 기술 특허, 에너지스타 인증 및 넬슨 연구소를 통한 H14 등급 헤파필터 정화력 인증 등을 획득한 바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