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도농이네’ 공연티켓 증정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 식품전문 온라인몰 도농이네가 4월 1일부터 7일까지 상품구매 고객대상으로 뮤지컬‘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 티켓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공연보러가기 이벤트는 도농이네 온라인몰에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서울 종로구 드림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루드윅’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도농이네 스포어팜 톡톡 친구를 맺고, 이벤트 기간 내 1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4월 15일 모바일로 티켓을 발송할 예정이다.

아울러 도농이네는 공연티켓이벤트 이외도 스토어찜, 톡톡친구 추가 시 5%할인, 상품평리뷰 5,000쿠폰 등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도농이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농이네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상품구매자들의 만족도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