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코리아, B2B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 론칭

(이슈투데이) 기업 업무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레코 코리아는 최근 급증한 미세먼지로 인해 사무실 실내 공기 정화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 이러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기업 전용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지난 1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된 렌탈 서비스는 삼성 공기청정기 9종으로, 삼성 정품 블루스카이 3000/4000/5000/7000/9000 6종과 삼성 무풍 큐브 47/90/100 3종이다. 구체적인 모델명은 블루스카이 - AX34N3020WWD, AX40N3030WMD, AX100N4020WD, AX60R5080WDD, AX90N7580WBD, AX142N9081SD / 무풍 큐브 - AX47R9880WSD, AX90R9880WFD, AX100N9080WD 등이다.

사용 면적은 10평부터 43평형 모델까지 다양하다. 렌탈 서비스를 시작하면 삼성 전문 케어 직원이 사무실을 방문하여 2개월에 한 번 필터 청소 및 청정기 관리를 해주며, 1년에 한 번 무상으로 필터 교체를 해준다. 렌탈 기간은 36개월로, 계약 만료 이후 공기 청정기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된다. 렌탈비는 월 2만4000원부터이며, 모델에 따라 상이하다.

한편 리레코는 지난 2월 삼성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공기 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이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함께 신청할 경우 더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리레코 고객 케어 센터 또는 리레코 웹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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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