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지젤크루’ 활동 시작

필러 제품인 ‘지젤리뉴’의 정확하고 바른 정보 전달 목적
각계 각층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
현직 아나운서가 참여한 아나운서 크루, 인기 폭발

(이슈투데이) R&D 혁신 기업 ㈜시지바이오의 필러 ‘지젤리뉴’가 제품의 정확하고 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지젤크루’를 구성하여 활동을 펼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지젤크루는 지젤리뉴 제품을 사용 또는 경험하거나 정보전달을 하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직군별로 전문의사 및 업계 관계자들이 활동한다.

특히 지젤크루 중 지젤리뉴와 뜻을 함께하는 현직 프리랜서 아나운서들로 구성되어 있는 ‘아나운서크루’, 일명 ‘지젤a크루’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에서 소통을 주로 담당하며 제품의 온·오프라인 홍보는 물론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고 알고 싶은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시지바이오는 광고가 범람하는 미용성형 시장에서 아나운서들의 바르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와 믿을 수 있는 제품인 지젤리뉴의 브랜드 콘셉트가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무엇보다 정확한 정보 전달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의들과 ‘아나운서크루’들이 함께 하는 ‘지젤아나운서포럼’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젤아나운서포럼’에서는 일반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면서도 꼭 알아야 하는 필러의 정보와 특성, 시장 상황에 대해 강의 및 토론이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지젤리뉴는 시지바이오의 글로벌 전용 HA필러 제품으로, 지젤리뉴는 발레의 뮤즈인 ‘지젤’에서 모티브가 된 ‘지젤 라인’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표기다. ‘Doctor-friendly completes beauty’라는 모토 아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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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