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멘토 어학원 조이선생, 4월 12일 컴퓨터아이엘츠(Computer-delivered IELTS) 리딩 무료특강 진행

(이슈투데이) 아이엘츠(IELTS) 단기 합격과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으로 1:1 개별멘토링 학습법을 지향하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유학·이민을 위한 아이엘츠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이 오는 4월 12일 ‘컴퓨터아이엘츠 리딩의 특징과 전략’이라는 주제로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효과적인 리딩 문제풀이 전략을 공개하는 한편 올해 들어 본격적으로 시행중인 컴퓨터 아이엘츠(Computer-delivered IELTS)의 특징 및 기존 아이엘츠(Paper-based IELTS) 시험과 대비되는 컴퓨터 시험만의 장점에 대해 정리하여 효과적인 시험대비를 돕는 것은 물론 수험생 입장에서 유리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특강은 위드멘토 어학원 본원 302호 강의실에서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연속으로 진행되며, 위드멘토 어학원 대표강사인 조이강사가 담당한다.

조이강사는 아이엘츠 리딩 영역에서 수차례 9.0 만점을 기록한 아이엘츠 리딩 전문가이다. 컴퓨터 기반의 아이엘츠 시험에서 응시자가 놓치면 안되는 사항을 일목요연하게 전달해 주는 것은 물론 수차례 시험에서 리딩 영역 만점을 기록한 비법을 숨김없이 공개하여, 특히 리딩영역에서 점수 향상이 더뎌 합격에 필요한 점수를 갖추는 데 어려움을 겪어온 수험생들에게는 무료특강이지만 확실한 점수향상으로 직결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날 아이엘츠 특강 후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아이엘츠 자료를 전달하는 한편, 당일 상담을 통해 현장 결제하는 학생들에게는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조이강사의 컴퓨터아이엘츠 리딩 무료특강은 역삼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위드멘토 어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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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