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시린이 치약 ‘센서티브 케어’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이슈투데이)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의 시린이 치약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가 몽드셀렉션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세계적 권위의 소비재 품질 평가 기관으로 1961년부터 매년 엄정한 심사를 통해 각 부분별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몽드셀렉션은 해마다 최소 80여개국에서 2500여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되고 있는데 그중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이 화장품 및 세면 부문 금상을 수상하며 시린이 치약에서도 품질과 가치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2014~2016 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치약의 3년 연속 금상에 이은 쾌거다.

2018년 리뉴얼 출시한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 치약은 핵심성분인 질산칼륨이 악화된 치아 상아질의 세관으로 흡수되어 민감함 치아 신경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평소 양치질만으로도 시린이를 완화 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구취 개선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으로 11가지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등의 자연유래성분과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시중의 시린이 치약과 달리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양치 후에도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CMIT·MIT 외 SLS, 색소, 트리클로산, 파라벤, 벤젠, 중금속 등의 유해성분 불검출 검사를 통해 신뢰도를 높였다. 국제 공인 기관인 엘리드 시험연구소에서 22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한 설문 응답에 따르면 제품 사용 7일 후 시린이 증상 완화 82%, 구취개선효과 95%로 나타났다.

한편 덴티스테는 작년 한 해 400만개 판매 돌파, H&B 치약 판매 1위에 오른 인기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