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김사부의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보디빌딩 실기 및 구술 최상위 수험서’ 출간

오프라인 수강생 실제 합격률 97.6%의 노하우

(이슈투데이) 렛츠북이 김사부의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보디빌딩 실기 및 구술 최상위 수험서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매년 필기시험이 끝나고 나면 실기 및 구술 세부 시행계획이 발표된다. 시행계획 발표 후 약간씩 변화하는 상황으로 혼란에 빠지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또한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의 수요는 늘어나는 데 반해 이에 대한 실기 및 구술시험을 위한 제대로 된 교재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취득과 수험생들의 합격 보장을 위해 김사부가 떴다.

김사부는 스포츠지도사 실기와 구술시험에 포커스를 맞춘 모든 지식을 이 책 한 권에 담으려 노력했으며 기존의 교재들과는 완벽하게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스포츠지도사 시험을 위한 기초적인 이론부터 합격을 위한 필수 지식들을 구체적인 설명과 상세한 그림, 기출 문제를 대한보디빌딩협회 평가 기준과 그 해설을 중심으로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책은 시험 준비생들에게 최고의 학습 효과와 함께 합격에 대한 자신감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 김사부가 운영하는 양생관 카페에서는 2급 스포츠지도사 준비의 완벽 이해를 돕기 위한 실기 동영상과 구술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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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