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크루, 김포 장기동에서 스팀 세차장 ‘로켓 카 워시 직영점’ 운영

(이슈투데이) ㈜덱스크루가 올해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스팀 세차 브랜드 ‘로켓 카 워시’의 직영점을 운영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로켓 카 워시 김포 직영점은 올해 초 덱스크루가 새롭게 론칭한 스팀세차 브랜드로 기존 스팀 세차장과는 다르게 높은 품질의 차량 관리 용품을 이용하여 운영하는데 주목할 만하다.

저가형 차량 관리 용품으로 진행되던 일반적인 세차장과는 다르게 로켓 카 워시는 국내 최대 자동차 관련 기업인 불스원의 차량 관리 용품으로만 스팀 세차를 진행한다. 기본형 서비스인 퍼스트 클래스와 고급형 서비스인 크리스탈 클래스로 이루어진 세차 서비스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덱스크루는 김포 장기 직영매장과 더불어 로켓 카 워시 김포 운양점, 김포 양촌점, 강서 방화점, 홈플러스 킨텍스점까지 총 4개의 추가 가맹점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오픈되었으며, 대형마트 입점, 로드샵 개설 등 다양한 형태의 개점 문의가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홍준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가맹점 개설 문의에 보답하기 위해 초기 10개 가맹 계약까지 교육비를 무상으로 지원하겠다. 추가적으로 운영 교육,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초기 오픈 가맹점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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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