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론칭

정교한 터치로 완벽한 페이스 핏을 연출해 주는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리퀴드 파운데이션, 쿠션, 컨실러 3종으로 출시

(이슈투데이) LG생활건강은 전문가가 터치한 듯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등을 모두 갖춘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VDL의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3종을 선보인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VDL에서 새롭게 출시한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은 ‘엑스퍼트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쿠션’, ‘엑스퍼트 컨실러’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은 물론 피부에 가볍게 발리면서 착 붙는 밀착력과 강력한 지속력,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주고 더욱 강화된 프로-핏 커버 콤플렉스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여 완벽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또한 루미레이어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에 빛나는 볼륨감을 선사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며, 24시간 색상 지속력에 대한 소비자 테스트도 완료했다.

‘엑스퍼트 쿠션’은 압도적인 커버력과 밀착력을 겸비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엑스퍼트 컨실러’는 작은 결점까지 꼼꼼히 커버해 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한편 VDL의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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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