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 ‘홋카이도 여행하고 항공권 받고’ 홋카이도 캠페인 실시

(이슈투데이) 공익사단법인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가 4월 22일부터 7월 15일까지 홋카이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선물캠페인 이벤트를 마련해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홋카이도의 봄 시즌 홍보에 나선다.

‘떠난다면 지금! 봄의 홋카이도! 선물캠페인 2019’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시작일인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기간 중 신치토세공항 출도착의 한일 직항편을 이용하여 홋카이도를 여행한 한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캠페인 공식사이트 내 간단한 설문에 답한 후, 기간 내 홋카이도 여행에 사용했던 직항편 탑승권 사진을 찍어 첨부하면 된다.

응모자를 대상으로는 추후 추첨을 통해 도합 40명에게 아시아나항공의 인천-신치토세공항 간 왕복항공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홋카이도 여행 당시 찍었던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홋카이도 관광PR캐릭터인 큔짱굿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SNS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에 사진 업로드와 함께 #spring-hokkaido2019 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면 된다.

공익사단법인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는 보다 많은 한국인관광객에게 봄 시즌 홋카이도의 매력을 발신하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캠페인 공식 사이트 내에 홋카이도 봄 시즌의 최신 관광정보도 마련하여 홋카이도 여행의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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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