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세라, V라인포유II 예약판매 25일 시작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뷰세라는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V라인포유II’를 지난 25일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뷰세라 갈바닉 이온마사지기 ‘V라인포유I’이 GS이숍을 통해 하루에 실시간 100대가 넘게 팔리며 인기몰이를 한 데 이어 홈앤쇼핑, 신세계쇼핑, Cjmall 등이 준비한 수량도 빠르게 완판됐다.

V라인포유는 독특한 돌고래 형태의 유선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과 360도 전면을 활용해 갈바닉 이온마사지와 괄사마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전원부위에 손이 닿으면 갈바닉 미세진동이 시작돼 이온전도체가 피부 속까지 화장품의 영양성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뭉친 근육과 붓기 제거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돕는 경혈지압법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에 사전예약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V라인포유II는 기존 갈바닉 이온마사지와 온열마사지 기능 외 생활방수 시스템과 휴대가 용이한 단독 파우치, 고급스러운 블랙&골드와 화이트&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V라인포유II의 출고가는 ,BS-1003모델 9만9000원 ,24K골드에디션 BS-1003-gold 모델 16만9000원이다. 뷰세라는 이미 입소문을 타고 V라인포유II를 구매하려는 사전 대기고객이 많다며 예약판매 기간(4월 25일부터 5월 20일) 동안 구매 접수를 한 전고객에게 20% 단독할인 혜택과 뷰세라 3in1진동클렌저(판매가 5만9000원)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V라인포유II의 사전예약신청은 뷰세라 홈페이지 또는 뷰세라 스토어팜에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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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