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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츠 벨로테로,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수상

FDA에서 승인한 안전성 및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으로 여성 타깃 소비자 접점 확대
소비자 다각화에 맞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선보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기업 멀츠 코리아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가 2019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대상을 받았다.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다. 입증된 안전성과 함께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이다. 또한 최근 진행된 2018년 하반기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별화된 물성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제품별로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어, 피부 타입과 적응증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벨로테로는 최근 인기 있는 필러 시술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여성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통해 여성 타깃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대규모 소비자 메이크업 로드쇼 및 필러 아카데미 뷰티 클라스 등 오프라인 접점 뿐 아니라,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방안을 활용해 소비자 소통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은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피부 로망 4가지를 벨로테로의 각기 다른 제품 특징으로 보여주며, 이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응원하고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받은 대표적인 프리미엄 히알루론산필러 브랜드인만큼, 앞으로도 안전하고 올바른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고, 벨로테로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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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